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궁중비책 수딩파우더~ 아이들 여름 땀띠에 최고!

by SSINA 2020. 6. 28.
728x90
반응형

땀띠 파우더 / 수딩 파우더 찾고 계시나요?

 

어떤건 향기가 너무 강하고

어떤건 가루가 너무 날리고

어떤건 보관 하고 다니기 어렵고

 

이런거 싫을때 바로 궁중비책 수딩파우더

적당합니다!

 

 

아는 동생이 결혼하고 신혼여행 유럽으로 갔다와서

유명하다는 땀띠 파우더를 사다 주었어요.

아이들 키울때 쓰라고. 근데 그게 불편한게

그냥 덩그러니 통에 들어서 가루형태이고..향은 엄청 강하고

바를때 쓰는 펌프도 따로 없어서 엄청 불편 하더라구요..

그래서..그 제품을 안쓰게 되고

방치 되게 되더라구요.

 

 

그러다가 이제품 구매 해봤는데요. 궁중비책 수딩파우더!

 

마음에 드는 포인트!

1. 향이 쌔지 않아서  어른이나 아이 바르기 둘다 좋다!

2. 가지고 다니기 좋게 팩트+펌프로 구성되어 있다!

3. 고체로 굳혀져 있어서 사용하기 간편하다.

 

사용을 후기를 적어보자면

저도 밖에서 일을 할때 좀 발라보았어요.

생각보다 이용하기 편했고 향도 거의 무향이라

부담 없었구요. 중요한건 다시 땀이 나는 그 느낌 아시죠?

파우더 발라도 곧 땀이 나는..그런 느낌!

 

그런데 궁중비책 수딩파우더는 생각보다 잘 커버가 되는거

같아요. 야외 작업시에 다시 땀나는건 당연한데.

생각보다 좀더 커버가 되는 느낌 이였습니다.

 

아이들이나 어른들 쓰기에도 적당한 수딩파우더 찾는다면

이제품 추천 할만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