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조아팝 과 록펜텍 파스 리뷰!

by SSINA 2020. 7. 16.
728x90
반응형

파스를 좋아?합니다. 

뭐 어디 마사지 받으러 다니거나 침 맞으러

다니는 시간이 없다 보니깐

 

파스로 연명 하는 거죠.

 

약국 가면 사는 제품이 원래 있어요.

아렉스 라고..이게 제품이 다양하게 대중소 사이즈가

따로 인데 ..약국에 잘 없는데도 있어서

 

다른 제품 두가지 사봤는데요.

 

조아팝과 록펜텍 이라는 제품입니다.

 

조아팝은 관절염과 어깨 허리 등 통증 치료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그림으론 관절 전문인거 같기도 합니다.

저는 일반적인 파스에 보면 두장 겹쳐서 붙여야 하는거..아시죠?

번거로워서 한장 짜리를 좋아합니다.

사실 시원한게 중요한거든요. 

조아팝이 딱 원하는 한장 짜리이네요. 흰색에 우리가 흔히 아는

파스 안쪽 느낌입니다..ㅎ

 

효과는...사실 모르겠습니다.. 붙이고 있으면 실상 시원한 느낌..

싸한느낌이 안나면 잘 모르게 되잖아요;;

통증도 사라졌다...?..그것도 잘;;

 

좋은건 10매 라는 겁니다..많으면 좋아요 ㅎㅎ

 

록펜텍은 제가 원하는 라인에 대한 효과에 대한 이미지로 부각되어 있네요

어깨 근육 허리! 항상 아프고 결리고 그런곳이죠 ㅎㅎ

지긋지긋한 근육통ㅎㅎ 록펜텍은 6매 네요.

 

특이하게 검정색 타입입니다. 직접 저렇게 겹쳐서 만들어서

붙이는게 아니고 붙여진체로 하나로 나옵니다.

그건 편하더라구요.

사실 이 록펜텍 제품도 붙여서 시원하다 라는 느낌은 잘 모르겠다 싶었습니다.

붙이고서 어 좋네? 하는 느낌이 들면 아무래도 기억에 남고

또 사야겠다 싶은데.. 결국은 다른 제품을 찾게 되더라구요.

사다 둔건 다 붙여서 총16매를 써봐도..기억에 안남네요;;

워낙 약국에 이런 저런 제품이 많아서 까먹고 또 살지도 모릅니다..

 

아무튼 추천 하긴 뭐한 제품이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