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오랄비 전동칫솔 어드밴스 파워 ~노브랜드랑 완전 같음

by SSINA 2020. 10. 31.
728x90
반응형

원래는 노브랜드 전동칫솔 쓰고 있었습니다., 리필도 같이 팔고 하니깐

쓰다가...어느날 건전지가 다 다랐는데.. 빼려고 하니..계속 뻑뻑한감이

있어서..안빠지더라구요...그런날 있잖아요...이성을 잃고 이거 왜이리

안빠져 하면서 난리 나는날...ㅎㅎ 그냥...노브랜드 전동칫솔을 버려버리고

새걸로 샀습니다.  오랄비 전동칫솔 사보자..리필도 노브랜드랑 호환 된다는걸로..

아 근데 왠걸 완전 똑같은거 있죠...진짜 그냥 오랄비 로고만 빼면 노브랜드

전동칫솔 이에요...그리고 건전기 낀다고 열어보는데 너무 잘 열리는거에요...

아 왜 노브랜드 버렸지...이런걸...이렇게 여는거였는데..ㅎㅎ

어드밴스파워 와 호환이 되는 칫솔모로 크로스액션 플로스액션 3d화이트  가 있다네요..

그러면 이것들이 노브랜드 전동 칫솔모와도 호환이 된다는거겠죠.

건전지만 새거면 잘 되는 전동칫솔 들 입니다.... 가끔 그냥 칫솔로는

귀찮은날...전동칫솔이 엄청 편합니다..칫솔들 마다 잘 닦이는 

형태가 다른거 같아서...항상 저는 아침에는 전동칫솔 밤에는 일반 칫솔 

쓰고 하는데요...좀 무거운게 단점이지만 그래도 싼가격에 성능이 좋은 넘?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