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쿠팡 비타할로 다이어트 쉐이크 쿠키앤크림맛! 요거도 맛나다

by SSINA 2020. 11. 6.
728x90
반응형

https://ssina-review.tistory.com/41

 

비타할로 쿠팡브랜드~다이어트쉐이크 초코맛~맛있다

쿠팡 자체 브랜드들이 있죠~ 비타할로는 약간 건강식품/제품 등을 많이 하는 브랜드 인거 같아요. 그중에 가볍게 한끼 다이어트 쉐이크 초코맛 이 있어서 구매를 했는데요~ 요즘 운동을 이틀에

ssina-review.tistory.com

운동을 하면서 단백질 함유량이 높은 보충제를 찾아보다가

가격면이나..단백질 비율을 생각했을때 쿠팡에서 파는 이제품들이

괜찮은거 같아서.. 구매를 하는 제품인데요.

 

위에 초코맛은 이미 전에 사서 먹은것이고 이번에 다른맛으로

쿠키앤크림맛이 있길래 구매 해봤습니다.

 

초코맛도 진짜 다른 보충제랑 다른 진정한?초코맛 같아서

잘 먹었거든요.. ㅎ

우유는 그때 그때 다르지만...보통 저는 

저지방 멸균우유 타서 먹는 편입니다.

아침 공복에도 먹는 편이고 운동하고 와서도 먹습니다.

 

사이즈 자체가 750G짜리 통이라서 좋아요.

너무 크면 보관도 그렇잖아요.

게봉해보니 크림맛이라고 분유분말 같은 느낌?에 베이지색?

아이보리색?ㅎ 그래요. 쿠키 같은 알갱이도 있어서 재미 있더라구요.

우유 한잔에 저 숟가락으로 한 숟가락 해서 타먹으면 됩니다.

 

1회 섭취량 기준으로 

다이어트 쉐이크에 단백질 함유가 보통 11g 정도라고 하네요.

그런데 밖에 보충제가 20g도 넘은 경우가 많네요. 그보다는 적지만

고단백 두유류가 4g,5g 정도 라고 하니깐 

여러 제품중에 중간 정도라고 보시면 될거 같습니다.

거품기로 잘 섞어서 먹으면 되고,

맛 자체가 보충제 보단 한결 편한 맛이라

그냥 음료 먹는 느낌입니다 ㅎ

 

저는 몸을 뭐 막 만들자는 아니고 살을 빼고

근육량을 늘려보자 이기 때문에..

이정도 제품이 편하네요~

 

추천할만한 제품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